2017년 삼성의 두번째 플래그쉽 모델인 갤럭시노트8

드디어 하나씩 그 모습이 등장하고 있습니다.

특히 이번에 등장한 이미지는 랜더링으로 최근 유출된 도면에 대한 정보를 중심을 다양하게 표시되고 있습니다.

도대체 어떤 디자인일지 궁금한데 그 모습을 이렇습니다.





갤럭시노트8 렌더링 이미지로 알 수 있는 것들

1. 전체적인 이미지는 갤럭시S8가 비슷하다.

크기가 조금 더 커진 모습에 S펜만 가지고 있는 디자인이라서 큰 차이를 보이지 않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.

또한 다 예상하듯이 엣지 스크린 기능이 있다는 점이 예상에 포함이 됩니다.



2. 지문센서는 뒷면으로

갤럭시노트8에서는 디스플레이안에 내장될 거라고 예상했지만 기술적인 문제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.

가장 큰 이유는 인식률이 많이 낮아지는 현상 때문이라고 합니다.

이 부분에 대해서 아이폰8의 경우도 고민을 했지만 해결을 했다고 합니다. 이에 반해 삼성은 안정적인 선택을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.



3. 세로형 듀얼카메라

삼성은 듀얼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특허들을 제시하고 있습니다. 두개의 렌즈를 통해 하나는 세부적인 화상을 잡고 다른 하나의 경우 넓은 배경을 잡아서 조화시키는 형태를 하기 때문에 확실히 다양한 기능들이 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.

또한 광학줌이 더 좋아지기 때문에 더 깨끗한 화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




4. 스피커는 2개 이어폰 잭은 유지

갤럭시노트8 도면을 보면 윗면과 아래쪽에 스피커 구멍이 있는 것이 확인이 됩니다. 그래서 더 화려한 음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.

사실 갤럭시S8 스피커는 너무 힘들었거든요 ㅜㅜ

하지만 카메라 촬영음을 최대한 줄이는 방법으로 많이 활용했는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을 듯 하네요.





갤럭시노트8 출시와 기타 정보는

현재 9월에 출시가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또한 가격대는 100만원대정도라고 예상이 됩니다.

색상은 이렇게 다양하지는 않고 기존의 S8 시리즈와 비슷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S펜에 또 다른 기능이 있지 않을까 기대됩니다.



+ Recent posts